청계산 - 에세스커피

2019. 11. 23. 23:15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그놈 B.K.입니다.

 

날씨가 많이 포근한 날이었는데요.

 

점심에 장어를 먹고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장어집 근처 커피집을 찾아봤는데요.

 

웬일인걸 너무 이쁜 커피집을 발견해서

 

이 집은 공유해야겠다!!

 

라는 느낌이 팍와서 리뷰를 합니다.

 

아마도 이쁜 카페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정보입니다.

 

 

에세스커피

 

위치 : 서울 서초구 청룡마을4길 11-3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토, 일, 공휴일 : 11:00 ~ 20:00

 

청계산 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집은 입구에서부터 커피숍인가라는 의문을 품게 되는데요 ㅎㅎ

 

저는 미술관에 왔는 줄 알았습니다.

 

출입문부터 예사롭지 않죠?

 

그럼 카운트 다운 

 

3 (쓰리)

 

2 (투)

 

1 (원)

 

미술관.. 아니 커피숍 입구
이쁜 화이트 톤의 벽

이름이 왜 에세스지 싶었는데

 

간판을 보고야 알았네요 ㅎㅎ

 

SSS 에스에스에스 에세에스 에세스  훗..(ㅈㅅ)

(뭐 제 추측일 뿐 이름을 그냥 에세스로 했는지는 주인만이 알겠죵..?ㅎㅎ)

 

처음에 진짜 들어가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B.K.

왜냐면.. 저는 너무 새까맣게 입었기 때문..

 

맨 인 블랙이네요 검정 마스크에 검정 장갑만 꼈다면..

 

혹시라도 문에 때를 묻히면 안 될 텐데..

 

죄송합니다. 이상한 말은 여기까지!

 

가게 내부로 들어가 보시죠 ㅎㅎ

 

 

 

의자 모양부터 인테리어가 심상치가 않은 에세스커피

 

ㅎㅎ 왜 커피숍 블로그인데 미술관 찍었나 싶죠?

 

내부를 진짜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사진 찍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아마 카메라를 들고 계실지도..

 

갤러리아 커피숍인데요.

 

그림들, 책상, 심지어 계단마저 예술입니다..

 

사람이 없어 보이나요?

 

제가 진짜 사람 없어질 때마다 양해 구하여 사진 찍고 하느라..

 

블로거의 길이란ㅎㅎ

 

하지만 즐겁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보고 있는 여러분 덕분이죠 ㅎㅎ

 

아 맞아

 

잠시 또 깜빡했는데요.

 

이 곳의 커피입니다.

 

접시랑 컵마저도 이쁘다니..

아내는 카페 라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판도 다각형으로 특이

커피도 맛있었는데요.

 

제가 커피를 잘 몰라서 오로지 아메리카노만..

 

제 입맛에는 딱 좋았습니다.

 

탁 지쳐서 잠들었네요..

ㅎㅎ

 

눈 떠보니 이미 밖은 어두워져 있더라고요..

 

밤에도 밖에서 보는 카페 분위기 무엇.. ㅎㅎ

 

 

주말에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혹은 홀로 시간을 때울 때

 

이쁜 커피숍 에세스커피 어떠신가요?

 

총평입니다.

 

맛 :

 

분위기 :

 

서비스 :

 

재방문 의사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