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연희정육점식당

2019. 11. 16. 20:03일상/맛집

안녕하세요. B.K.입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양재동에 위치한 저의 Favorite 식당 중 한 곳인

 

"연희정육점식당"

 

이름에 정육점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어서 정육점인 줄 알았는데

 

고기 구워 먹는 식당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연희정육점식당"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식당 정보입니다.

 

 

 

 

연희정육점식당

 

위치: 서울 서초구 동산로 18

영업시간: ~24:00(밤 12시까지)

 

시작시간을 정확히 몰라서 기재하지 못하였는데

 

정확한 시간은 사장님께 여쭤봐서 다시 적겠습니다ㅎㅎ

 

저희는 평상시는 삼겹살 500g (18,000원)을 주문해 먹지만

 

금일은 아내와 차돌박이가 먹고 싶어서

 

차돌박이 2인분에 밥 두 공기 먹었습니다.

 

연희정육점식당

메뉴입니다.

 

저렴하지만 퀄리티 좋은 고기를 팝니다

메뉴와 건물 벽을 보면 낡은 게 보이시죠.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30년 넘게 이곳에서 영업하셨다고 합니다.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30년 넘게

 

가게 영업을 할 수 있는 비결이 보였습니다.

 

자 이제 음식들을 보시죠 ㅎㅎ

 

먹음직스러운 반찬. 매일 새로 담으신다고 합니다.
차돌박이 2인분(360g) 1인분 15,000원

여러분..

 

차돌박이는 사랑입니다.

 

다시

 

차돌박이는 뭐다?

 

사랑입니다.

 

(죄송)

 

제가 고기도 좋아하지만

 

정말로 진실로 쌈 싸 먹는 걸 사랑하는데요.

 

제가 먹을라고 좀 싸 봤습니다.

 

찹찹

 

매우 신선한 상추 & 깻잎(사진을 못찍었지만 매우 신선)

 

밥과 부추
양파 마늘 쌈장

 

대망의 고기느님

차돌은? 사랑입니다.

 

저 때깔 보이시나요??

 

제가 저 차돌 때문에 안 갈 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녔습니다.

 

한국 하면 김치 김치 하면 한국

 

차돌 기름에 볶은 김치입니다.(아내가 열심히 구운..수고했어요♥)

 

쌈에 볶은 김치 하.. 사랑입니다..

아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ㅎㅎ

 

사랑한다는 얘기를 많이 적었네요..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x1000

 

아 도배 죄송..

 

마지막..

크.. 제가 찍었지만.. 제가 또 입 벌려서 먹고 싶네요..ㅎㅎ

 

저 쌈이 입안에서 육즙이.. 퐉 터지는 게.. 생각만 해도 군침 도네요..

 

상차림비는 따로 받으니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상차림비는 1인당 2,000원입니다.

 

원래 평상시에는 된장라면도 먹는데요.

 

이 집 된장라면 좀 합니다 ㅎㅎ

 

단골집이기 때문에 다음에 방문할 때

 

평상시 먹는 삼겹살(500g) + 육회 + 된장라면 조합으로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두둔~~

 

오늘의 총평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총평은 이렇습니다.

 

서비스 ★

 

 

 

 

 

재방문 의사 

 

이상으로 양재역 연희 정육점 식당 리뷰를 마칩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 양재동 동해  (0) 2019.11.18
용인-그란데  (0) 2019.11.16
배달-배달삼겹직구삼 강남1호점  (0) 2019.11.16
여의도-꽁치킨  (0) 2019.11.16
이태원-모터시티  (0) 2019.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