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 용궁칼국수

2019. 12. 6. 01:09일상/맛집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그놈 B.K.입니다.

 

날씨가 매우 매우 추워져서 영하까지 떨어지던데요.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B.K.가 리뷰할 맛집은요

 

지난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올 때 들렸던 맛집인데요.

 

불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차로 1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

 

용궁칼국수라는 맛집인데요.

 

이 곳은 어떤 맛집인지 한번 파파파팍 파 봅시다~

 

우선 가게 정보입니다.

 

 

용궁칼국수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59-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0:50)

전화번호 : 031-944-8805

 

이 곳은 이 곳만의 특징이 넘치는 곳이니

 

한번 관심 갖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ㅎㅎ 주차장에서 가는 길목에 포토존들을 만들었네요.

 

참고로 저희는 토요일 세시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는지 주차 공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ㅠ

 

간신히 했다요~~

 

세시인데 말이죠..

 

최근에는 런닝맨도 다녀가고..

 

차도 많고 하는 거보니.. 입구에서부터

 

맛집 삘이 났습니다.

 

나름 3시면 사람 빠진 시간일 텐데..

 

자리가 꽉 차서 웨이팅 리스트까지 적었습니다.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는 않고

 

한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메뉴판(2019-12-05 기준)

이 집의 주 메뉴는 해물찜과 칼국수입니다.

 

사이드로는 현미 해물 파전하고 낙지 만두가 있네요.

 

이 집의 내부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겉보기에는 뭔가 중국집?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용궁칼국수는 세가지 종류로 파는데요.

 

1. 게 + 전복 + 해산물 + 각 종 야채

2. 전복 + 해산물 + 각 종 야채

3. 해산물 + 각 종 야채

 

저희는 용궁칼국수 3번과 현미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한 국물이 너무 당기더라고요..ㅎ

 

물도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고 물병으로 나올 정도니

 

직원들이 얼마나 바쁜지 알 수 있네요 ㅎㅎ.

 

기본 반찬들입니다.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열무김치랑 배추김치는 너무 제 입 맛에 맡더라고요.

 

칼국수에 먹으면 어떨까? 빨리 먹어보고 싶다.. 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반찬은 첫 번째만 나오고 더 드실 분은

 

셀프 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기 중간에 보이시는 면 보이시나요?

그게 이 집의 마스코트와 같은 존재입니다.

 

면이 매우 특별한 대요.

 

바로 장단콩으로 만든 면입니다.

 

이 집은 무려 이 장단콩 면으로 전국 장단콩 요리 대회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 정말 기대가 되더군요.

 

주문한 해물 칼국수가 나왔는데요.

 

조금 더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기 위해

 

B.K.가 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ㅎㅎ 냄비가 꽉 찰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내용물은 2인분 기준

 

통오징어 1, 가리비로 보이는 조개 2, 홍합 다수(대략 50개는 되보임 ㄹㅇ), 미더덕, 각종 채소

 

가 들어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현미 해물파전

 

흠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은 아녔습니다.

 

객관적으로 있는 먹었던 사실을 전달드리자면

 

전체적으로 촉촉한? 촉촉한 맛이었습니다.

 

아 참고로 이 집의 해물칼국수와 현미 해물파전은 나트륨 줄이기를 실천하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 짜게 드시는 분들께서는 매우 싱거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해물칼국수는 반이 홍합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많은 양의 홍합이 들어있었습니다.

 

덕분에 국물은 매우 시원하네요 ㅎㅎ

 

장단콩면은 호불호가 매우 갈릴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는데요.

 

콩을 평상시 잘 안 드시는 분들께서는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건강해지는 맛?ㅎㅎ

 

마지막으로 세프 코너에 비빔밥 재료들이 있는데요.

 

 

 

 

 

제가 한번 맛있게 볶았습니다 ㅎㅎ

 

볶음밥이 최고지존짱울트라캡숑그레이트 한 맛이었습니다.(ㅈㅅ)

 

끝으로 제가 짧게 영상으로 만들어봤는데요.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벅)

 

 

 

총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호불호 갈릴걸 대비)

 

 

 

서비스

 

재방문 의사 

 

이상입니다^^7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양재해장국  (0) 2019.12.12
양재동 - 한국 순대 본점  (0) 2019.12.09
서울숲 - 쿄와텐동  (0) 2019.12.02
판교 - 마키노차야  (0) 2019.11.27
청계산 - 저수지민물장어집  (0) 2019.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