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갓덴스시(회전초밥 맛집)

2020. 5. 9. 00:00일상/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그놈.

 

B.K.입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회전~~초밥집인데요.

 

평상시 워낙 인기가 많아서 줄 서서 기다려 먹는 맛집이랍니다.

 

체인점도 곳곳 있는 음식점이니 찾아보고 근처에 있으면 근처로 가시기 바랍니다 ㅎ

 

저희는 강남점으로 갔기에 강남점으로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ㅎ

 

오늘의 회전초밥집은 바로~

 

갓 덴 스 시~

 

갓덴스시입니다.

 

god damn sushi?

 

죄송

 

가시죠~

 

우선 가게 정보입니다.

 

갓덴스시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9

 

영업시간 : 일~목 11:00 ~ 22:00

금~토 11:00 ~23:00

 

전화번호 : 02 2051 1477

 

강남역 2호선 라인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30초?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간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막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고

 

오히려 다양하고 여러 개의 특별한 초밥들을 맛볼 수 있는

 

가성비 갑 회전초밥집 같습니다.(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 ㅇㅇ)

 

뭔가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총평한 느낌이네요 ㅎㅎ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무언가 일본 초밥 장인이 운영하는 듯한 가게 비주얼입니다.ㅎㅎ

 

테이블은 이렇게 4인석과 개별석들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둘이 왔지만 4인석으로 안내받았어요 ㅎㅎ

 

우선 갓덴스시는 직원들이 파이팅이 넘쳐서

 

쉬도 때도 없이 서로 "안녕히 가세요" "광어 해주세요~" 외칩니다 ㅎㅎ

 

조용한 분위기를 기대하신다면 이 집은 아닌 듯합니다 ㅎ

 

이렇게 유쾌하고 파이팅 넘친 식당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또한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니 참고하세요 ㅎ

 

사이드 메뉴랑 따로 초밥 기계에서 돌고 있지 않는 초밥들은

 

위 이미지에 보이는 메뉴판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요리의 경우는 5~10분 정도 소요되고

 

초밥은 거의 2분 내로 만들어서 줍니다.

 

장국도 원하시면 계속 드리니 참고하세요 ~

 

자 드디어 대망의 초밥 사진들 투척합니당.

 

두둔

 

광어 초밥 & 연어 위에 양파 초밥
소고기 타다끼였나?.. & 연어군함

참돔 초밥 & 참치 김밥(은 아니고 이름이 따로 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 
새우 & 연어구이 초밥
소고기 초밥(1500원) 짜리..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 계란 초밥
이름이 기억안나지만 참치 군함? & 장어 초밥

위 사진은 극히 일부이며 연어 초밥 종류만 약 5개 되더라고요..

 

개인 취향 것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 여기서 잠시 하나 중요한 거 알려드리자면..

 

혹시 이거 드시는 분들 주목!!

 

이게 같은 메뉴인데 이름이 두 개 더라고요

 

하나는 그냥 이름이고

 

하나는 앞에 "어른들을 위한 어쩌고" 쓰여있는데..

 

매운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만 어른들을 위한 어쩌고 드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이름이 생각 안나 서요 ㅠㅠ)

 

어른들을 위한 어쩌고는 안에 고추냉이가 코를 찌르듯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ㅠㅠ

 

물론 개인 취향이지만.. 삼겹살도 고추냉이에 찍어먹는

 

B.K.에게도 미간이 찌뿌러지는 맛이었습니다 ㅠㅠ

 

그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못 드시는 분들도 있으시기에..

 

알려드립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저희가 시켜먹은 게살 고로켓입니다.

 

얘... 흠.. 튀김 좋아하시고 뜨거운 튀김 좋아하시면..

 

강추드립니다..ㅎㅎ

 

아내랑 저랑 반해버렸습니다 ㅠㅠ

 

저거 하얀색 소스도 타르타르인가 싶었는데

 

좀 다른 특별한 소스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원래 가격 얘기는 잘 안 하는데

 

회전초밥 그릇 가격은 모든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2020 05 08 기준이니깐 참고만 하시면 될 듯합니다 ㅎ

 

초록 접시 ----  1,500원

붉은 접시 ----  2,500원

보라 접시 ----  2,900원

감색 접시 ----  3,800원

은색 접시 ----  4,900원

 

그 외 고급 초밥은 6,200원, 7,700원 그릇이 있는데

 

회전초밥 돌 때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희는 이 날 집에서 밥을 먹고 강남을 돌다가 들려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ㅎㅎ

 

어찌 되었든 클리어~~

 

 총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재방문 의사 

 

마지막으로 아까도 살짝 말씀드렸지만..

 

혹시라도 조용한 분위기의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다른 곳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스미레통(수제돈가스 맛집)  (1) 2020.05.07
양재-금도양꼬치  (0) 2020.02.03
판교-송도이동갈비 천지연  (0) 2020.01.05
홍천-홍천강한우타운  (0) 2019.12.27
홍천-분덕스카페  (0) 2019.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