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홍천강한우타운

2019. 12. 27. 22:34일상/맛집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그놈 B.K.입니다.

 

겨울이라 날씨가 제법 추운데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맛집 리뷰는요

 

저번 홍천에 이쁜 카페에 이어서

 

홍천에서 유명한 한우집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인근에 비발디 파크도 있고 셔틀버스도 따로 운행하니

 

많은 분들이 편하게 들려서 드시고 갈 수 있는 집입니다.

 

바로 홍천에 있는 홍천강 한우타운인데요.

 

정보부터 보시죠~

홍천강 한우타운

 

위치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12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오전 방문 시 연락 필수라고 합니다.

 

전화번호 : 033-434-6868

 

이 집은 규모가 매우 크며 

 

정육점 식당으로서 매우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한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집의 한우는 특징이 있는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같이 보실까요?

 

건물 외관입니다.

 

6시쯤 들렸는데 벌써 저렇게 깜깜하네요 ㅎㅎ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정말 매장이 매우 큽니다.

 

한우 정육점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고기를 구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가볍게 식사만 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식사 메뉴를 따로 찍어 왔습니다.

 

참고로 정육점 식당으로 상차림비 1인 4000원(2019.12.22 기준)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아까 이 집의 한우는 특징이 있다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워터 에이징을 하는 한우 집인데요.

 

2도의 해수로 저온에서 400시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치게 된다고 합니다.

 

그 맛은 어떨지 ㅎㅎ

 

 

정육점 소고기 들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바로바로 빠지더라고요 ㅠㅠ

 

또한 특수부위 모둠 같은 경우는 하루에 5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니 다양한 부위를 드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실 저는 한우를 먹을 때 모둠을 잘 안 먹는데 그 이유는

 

먹고 싶은 부위도 골고루 있지만 별로 안 좋아하는 부위도 섞여있기 때문입니다.

 

B.K.는 비게나 부드러운 부위를 좋아합니다.(꽃등심, 갈빗살, 살치살)

 

이 날 저희가 점심을 많이 먹어서 많이 먹지는 못하고

 

400그람 정도 되는 꽃등심과 특수부위 모둠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혹시 한우 등급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처음에는 무작정 1++ 급이 좋은 한우인 줄 알았는데

 

고기 맛에서는 그게 아니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따로 한우 등급에 따른 맛 차이와 등급을 나누는 이유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기본 찬들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 리필은 셀프바에서 하시면 됩니다.

 

고기를 굽굽

 

이 불판의 특징은 가장자리들이 불이 쌔고

 

중간이 불이 약합니다.

 

꽃등심부터 구워주고용

 

크.. 저 때깔 어쩔까요 ㅠㅠ

 

 

여러분 저번 고기 리뷰할 때도 말씀드렸지만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고기도 사랑이지만 쌈도 사랑입니다ㅎㅎ

 

 

그렇게 남김없이 먹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워터 에이징으로 숙성된 고기라 그런지

 

꽃등심과 갈빗살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셔틀버스도 운행하니 혹시 이용하실 분들께서는

 

미리 알아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여러분 한우가 맛있는 홍천

 

홍천강 한우타운 어떠신가요?

 

총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재방문 의사 

 

이상 리뷰하는 그놈 B.K.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재-금도양꼬치  (0) 2020.02.03
판교-송도이동갈비 천지연  (0) 2020.01.05
홍천-분덕스카페  (0) 2019.12.24
여의도-꽁치킨2  (0) 2019.12.12
양재-양재해장국  (0) 201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