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양재동 동해

2019. 11. 18. 00:31일상/맛집

안녕하세요. B.K.입니다.

 

먼저 클릭해서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워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점심해서 먹기 힘들고 날씨도 꿀꿀해서

 

배달을 선택했습니당

 

오늘은 제가 자주 주문하는 중국집 "동해"

 

리뷰 진행하겠습니다~

 

 

동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48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전화  : 02-579-3423

 

오늘 비가 많이 와서 짬뽕이 어찌나 당기던지..

 

제가 평상시에 이 집에서 차돌 짬뽕이나 볶음 쟁반 짬뽕 또는 볶음 쟁반짜장을

 

주문해 먹는데요..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짬뽕 + 탕볶밥을 주문했습니다.

 

만원 이하는 현금 결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말보다는 행동

 

제 블로그에서는 말보다는 사진이죠 ㅎㅎ

 

사진으로 보시죠~

 

Let's 기리~

 

탕볶밥 + 짬뽕(before)

 

???(after) feat. 장모님 사랑가득 들어간 김치

역시 리뷰는 결과부터 봐야죠..

 

참혹한 현장이었습니다..

 

짬뽕부터 보시죠 ㅎㅎ

 

 

해물이 가득하며 국물이 엄청 맵지도 짜지도 않으며

 

비 오는 날에 딱 생각나게 만드는 그 맛입니다..

 

탱글탱글한 면발
탱글탱글한 면발 + 해물

 

제 입맛에 싹 맞아떨어지는 맛입니다..

 

여차 잘못된 중국식 집 짬뽕 먹으면 국물이 다소 기름져서

 

금방 질릴 수도 있는데

 

after를 보셨다시피 국물 clear.. 

 

남은 것은 조개껍데기뿐이었다고 한다..

 

양이 푸짐한 탕볶밥(탕수육 반 + 볶음밥 반)

"볶음밥은 너무 기름지지 않았고 담백했으며

 

짜장 소스와의 만남은 환상적이었다..(feat. 아내의 입맛)"

 

 

이 사진을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올리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있는 모든 찍먹파 분들께는 사죄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도 찍먹파이기 때문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 지. 만.

 

전~~혀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함이 살아있습니다~

 

달콤한 소스와 바삭함 속에 찹찹한 고기 씹히는 맛이

 

조화가 짱짱맨이였습니다.

 

중국집 배달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무엇일까요?

 

저는 맛도 좋고 양도 좋지만

 

같은 중국집이면 신속함이 우위를 가른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다른 중국집들을 다아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두세 군대 시켜본 결과

 

이 집이 10~20분은 빨리 온 거 같습니다.

 

어플에서는 30~40분 걸린다고 적혀있지만

 

20분 조금 안 걸려서 온 거 같네요 ㅎㅎ

 

항상 빠른 배달과 맛 좋은 음식을 요리해주시는

 

"동해" 사장님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총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주문 의사 

 

오늘도 긴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내일부터 일 나가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 - 마키노차야  (0) 2019.11.27
청계산 - 저수지민물장어집  (0) 2019.11.23
용인-그란데  (0) 2019.11.16
배달-배달삼겹직구삼 강남1호점  (0) 2019.11.16
양재동-연희정육점식당  (0) 2019.11.16